초보자를 위한 아나바/디아나볼/윈스트롤 복용법

안녕하세요.
초보자를 위한 아나바/디아나볼/윈스트롤 복용법에 대해서 간단하게 작성해보겠습니다.


아나바 - 아나바는 많은 분들이 아시는 바와 같이 벌크업, 다이어트(컷팅) 목적으로 사용하는 제품 입니다.


다른 경구제보다 부작용 자체가 심하지 않아서, 많은 분들께서 사용하십니다.
단독으로 가셔도 되지만,  다른 경구제보다 효과면에선 부족 할수있습니다.

그래서 많은 초보자/입문자 분들께선 단독보단, 벌크업은 디아나볼과 같이 사용 하십니다.

벌크업은 아나바 + 디아나볼 + 케어제(타목시펜) 으로 초보자 분들께서 사용하시기에는 적합합니다. (인젝션과 함게 사용하시면 더더욱 좋습니다)

다이어트(컷팅)은  윈 + 아나바 가셔도 되고, 조금 더 하겠다 하시면 클렌부테롤 까지 넣으셔서
 복용 하셔도 됩니다^^



디아나볼 - 디아나볼은 대표적인 벌크스택에 사용하는 제품 입니다.


                   다이어트(컷팅)으로는 사용하지 않으며,  스테로이드 입문자 분들께서 사용하시는 제품 입니다. 다만 디아나볼은 여유증이 올 수 있어 반드시 복용하실땐 몸 상태를 잘보셔야 합니다. 그래서 케어제(타목시펜)을 꼭 구비해두셔야 합니다.

위에서 말씀 드렸듯이 디볼+단백동화제+남성호르몬제 와 같이 사용 하시는 것이 좋으나
초보자/입문자 분들은 인젝션(주사)사용이 힘드시므로,

디아나볼+아나바+케어제 와 같이 가시는 것이 좋습니다.
경구제는 금빵 쪗다 금방 빠지므로, 그걸 방지하고자 아나바를 복용 하시는 것 입니다.



윈스트롤 - 윈스트롤은 다이어트(컷팅)에 사용 되는 제품이십니다.

단독으로도 효과는 있지만. 많은 분들이 클렌부테롤과 같은 제품과 같이 사용하며,
여유증 및 고환축소 같은 부작용은 거의 없으나, 개개인마다 틀리기에 항시 몸 체크를 하셔야 합니다.


클렌부테롤 - 대표적인 다이어트(컷팅)에 필수아닌 필수적인 제품입니다.
 로이더 분들도 많이 사용하시는 제품이며, 주로 복용 하실때엔 2주 드시고 2주 쉬고
이런식으로 복용 하십니다. 또 한 피라미드 식으로 양을 점점 늘려가면서 복용 하시고
양을 점점 내리면서 드셔야 합니다 예를 들자면 (1정1정1.5정1.5정2정2정1.5정1.5정1정1정)
이런 식으로 복용 하시면 되십니다.

모든 경구제는 간독성이 있습니다, 없다고 할 수 없으며 부작용도 개개인마다 어떠한 부작용이 올지는 아무도 모릅니다. 아나바도 부작용이 거의 없다고는  하지만 사람마다 틀리기에
이것 또한 확답을 드리기 어렵습니다. 케어제는 무조건 필수로 가지고 계셔야 합니다.
본인몸 건간하게 지키실려면 본인이 챙기셔야 합니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아나바 - 옥산드롤론 사용법

옥산드롤론 - 아나바 - 윈스트롤 초보자 필독!!